핵심서비스이행표준
핵심서비스
이행표준
지원사업
- 홈페이지에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필요한 절차, 구비서류, 사업일정 등 관련 내용을 안내하여 고객이 지원 사업에 필요한 사항을 명확하고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지원사업의 신청에서 심사, 선정, 지원에 이르기까지 업무의 모든 절차는 신속하고 투명, 공정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.
- 지원사업에 대한 다음 사항들을 반드시 준수하겠습니다.
- 시행일 30일 전에 사업 공고하여 고객 지원신청에 차질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지원사업 선정결과는 접수일로부터 6주 이내에 발표하겠습니다.
- 지원사업 지원금은 신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지급하겠습니다.
연구 및 조사
-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듣고 이를 연구 및 조사 활동에 적극 반영하여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성과를 거두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연구 및 조사 등을 통하여 얻어진 공개 성과물은 고객의 이용을 위하여 신속히 홈페이지 등을 통해 7일 이내에 공개하겠습니다.
- 제약 및 의료기기 관련 연구, 정책 및 동향은 홈페이지, 연구보고서, 세미나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신속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시설 및 장비 지원
- 홈페이지에 시설 및 장비 안내 및 필요한 절차, 사용료 등 관련 내용을 안내하여 고객이 시설 및 장비 이용에 필요한 사항을 명확하고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이용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, 시설 및 장비들이 최적의 상태로 이용될 수 있도록 장비책임자를 지정하여 수시로 유지·관리하겠습니다.
-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월 1회 안전점검, 연 1회 특별 안전점검을 실시하고, 연구실 책임자 지정을 통해 시설 및 장비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.
-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, 고객의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연 1회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, 연 1회 자체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.
- 다양한 편의시설 등을 효율적으로 배치, 운영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여 최고의 서비스 만족감을 제공하겠습니다.
교육 서비스
- 고객의 성과향상을 위하여 최고의 프로그램과 우수한 강사진을 확보하고 강사진 대상 전문성 강화 교육을 연 1회 정기 실시함으로써 학습의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교육에 필요한 기자재 및 실험실과 분리된 교육장소를 확보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고 학습의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교육 직후 만족도조사를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며, 고객요구에 맞는 교육서비스를 개발하고, 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여 고객만족도점수를 85점 이상으로 유지하겠습니다.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
- 담당부서 :
- 기획예산팀
- 연락처 :
- 790-5110
- 정보수정일 :
- 2022.01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