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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보공개

미래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의료산업의 허브,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!

  1. 정보공개
  2. 고객헌장
  3. 고객응대 서비스이행표준

고객응대 서비스
이행표준

고객응대 서비스

방문 응대시
  • 원하시는 서비스를 편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요원을 건물 로비에 배치하겠습니다.
  • 층별 안내도를 비치하겠으며, 전 직원이 신분증을 패용하고 책상에는 명패를 비치하여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이 맞이할 때는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맞이하며, 항상 친절하고 성심껏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자가 자리를 비운 때에는 방문자의 인적사항과 용건을 메모하여 원하는 시간에 직접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전화 응대시
  • 문의 전화를 주시면 최선을 다해 빨리 받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인사말과 함께 소속과 이름을 밝히고, 문의하시는 사항에 대하여 정성껏 답하겠습니다.
  • 담당자가 없어 충분한 응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메모를 남기어 담당자가 직접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상담내용이 다른 부서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담당부서명과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고 즉시 전화를 돌려 드리겠습니다.
  • 통화를 마친 후에는 반드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직원이 먼저 수화기를 내려놓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홈페이지 응대시
  • 홈페이지에는 국내외 제약 및 의료기기산업 동향, R&D 지원서비스 등 각종최신정보를 상세히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홈페이지 질문과 답변 코너는 3일 이내에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철저히 지켜드리겠습니다.

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이행표준

고객 의견 청취 및 서비스의 시정
  • 제공 받으신 서비스에 대해 불편이나 불만이 있으신 경우에는 재단 홈페이지 및 서면, 팩스 등 다양하고 편리한 경로를 통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의사를 전달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아울러 고객님께 제공받으신 서비스에 대해 친절하고 모범이 되는 직원을 적극적으로 추천하여 주시면 널리 알려 본보기가 되게 하고 직원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나가겠습니다.
  • 고객 중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고객만족도조사는 연1회 이상 실시하며 이를 서비스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.
의견 주실 곳
  • 우 편 : 대구시 동구 동내로 88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
  • 대표전화 : 053-790-5114
  • 팩 스 : 053-790-519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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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부서 :
기획예산팀
연락처 :
790-5110
정보수정일 :
2022.01.20
사용편의성 만족도